본문 바로가기
[TJ] 건강/남성 건강

[남자의 정력] 힘이 없는 남자들을 위한 정력 보충 최고봉 약초 모음!

by 토리제이 2022. 4. 30.
반응형

남자들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호르몬의 영향으로 혹은 체력 저하나 기타 질병 등으로 정력이 떨어져 성생활에 자신감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기도 하다. 말 못할 이런 남자의 고민은 쉽게 고쳐지지도 않고, 이것이 심리적인 부담감으로 계속 이어진다면 심인성 발기부전이 겹쳐져 더더욱 힘들어질 수 있다. 

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면 보통 야채나 과일 혹은 정제된 약을 소개한 것들이 많았는데, 오늘은 약초 위주로 설명을 하려고 한다. 나의 정력과 자신감을 위한 일이니 약초를 활용 할 수고스러움은 아무것도 아닐 것이라 생각한다(한 달 정도 꾸준히 음용 할 경우 서서히 작용되는 점 반드시 참고/한 두 잔 가지고는 택도 없음). 

1. 산수유

의도하지 않게 오줌 방울을 흘리거나, 몽정을 할 때 좋은 약초입니다. 기본적으로 신장염과 방괌염 그리고 동맥경화증에 좋으며, 무릎이 아플 때도 산수유를 꾸준히 복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오미자

오미자는 다섯 가지 맛을 낸다고 해서 오미자라고 부른다. 기본적으로 떫은 맛이 주로 느껴지지만 이런 맛이 오미자의 매력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한다. 오미자는 남자의 성생활을 위한 일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증진 면에서도 아주 좋은 약초라서 계속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 육체적으로 피로가 많이 쌓여 있을 때 남자의 자신감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이런 육체 피로를 다스려 주는 것이 오미자이겠다.


3. 토사자

토사자는 신장이 안 좋은 사람들에게 발생되는 불임이나 음위증 그리고 유정이나 요통 등에 좋다. 또한 토사자를 장기 복용 할 경우는 눈하고 귀가 점점 밝아진다고 한다. 여기에 오미자와 복분자를 함께 쓰면 아주 효과적인 정력제가 된다고 하니 참고바란다.


4. 두충

두충은 나무껍질이다. 기본적으로 근육과 골격을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몸 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면서 혈압과 동맥경화, 관절염과 신경통 등에 효과를 보인다. 특히 허리 통증에 좋다고 하니, 남자에게 안 좋을 수가 없는 약초이겠다.


5. 마

병에 걸린 다음 회복 용도로도 많이 사용되는 마 이다. 전신 쇠약증이나 피로회복에 좋아 특히 노인분들이 많이 섭취하고 있다. 


6. 삼지구엽초

세 개의 가지마다 각각 세 장의 잎이 붙어서 모두 아홉 개가 된다고 해서 삼지구엽초다. 남자의 양기를 보충하는 데 탁월한 명약이다. 허리와 무릎을 보호하는 데에도 특효라서 오늘 소개한 약초 중에서 단연 삼지구엽초를 제일 추천하는 바이다. 또한 건망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오늘부터 삼지구엽초를 복용하도록 계획해 보자.


7. 복분자

흔히 말하는 남자들의 오줌발을 강력하게 만들어 준다는 복분자이다. 조금은 흔해서 간과하는 복분자이기도 하지만 신장의 기능을 강력하게 해주면서 몸 안에 정수를 기르게 해주는 작용에 탁월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정력이 약해질 때 먹으면 좋은 것이 복분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