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J] 제품 리뷰/화장품 정보

[싸이닉 SCINIC] 더 심플 데일리 로션

by 토리제이 2020. 2. 14.
반응형

현재 화해 어플을 통해 봤을 때 로션 카테고리에서 1등을 하고 있는 제품이다.

게다가 세일 중이며, 용량을 두 가지(145ml, 260ml)로 선택할 수 있다.

나는 넉넉하게 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260ml를 주문하였다. 

가격은 세일해서 15,900원을 지불하였고, 배송은 주문일로부터 약 2일 안에 완료되었다.

나는 악건성은 아니지만 얼굴이나 손을 씻고 로션류를 바르지 않으면 좀 당기는 편이다. 그래서 약간 크림 형태의 되직한 로션류를 선호하는 편이다. 사실 조금 묽은 형태라는 리뷰를 보았지만 성분이 너무 착하고, 나름 대용량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샀다. 

에어팟 크기와 비교했을 때 로션의 크기는 위 사진과 같다.

막~그렇게 큰 사이즈 느낌은 아닌 듯 하다.

그래도 넉넉하게 쓸 수 있어서 좋다. 

제형은 로션이라고 하기에는 약간 묽은 편이다. 

나처럼 되직한 크림 느낌의 로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살짝 아쉬운 감이 있을 수 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다행히도 유통기한이 정상적이고, 화해 어플을 통해 구매하는 제품들은 리뷰의 영향이 커서 인지 모르겠지만 유통기한도 상당히 신경 쓴다고 들은 것 같다. 

 우리 피부는 레몬이나 식초와 같이 일정한 산성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산성도가 낮은 상태를 약산성이라고 부르며, PH 5.5 정도를 말한다. 이는 피부가 충분한 수분감을 가지기 때문에 촉촉하고, 피부 표면에 얇은 유막이 형성되어서 공기 중에 먼지나 세균과 같은 외부  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정도를 말한다. 

이 제품에서 두 번째로 좋았던 점은 바로 약산성 제품이라는 것이였다. 건강한 피부는 꼼꼼한 세안과 기초 화장품을 잘 바르는 것이 기본이라고 알고 있다. 마일드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제품을 한번 써봐도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