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3

[갈비만두/짜파게티/일본식 스파게티면] 잠이 안오는 밤 야식과 함께!! 날이 너무 더워서 잠이 잘 오지 않는다. 출출하기도 한 이런 날 냉동실에 있는 갈비 만두를 찜기에서 조리하고, 매콤하게 만든 짜파게티와 일본 여행을 다녀온 친구로부터 선물 받은 한국식 도시락 같은 곳에 담긴 스파게티 같은 면도 함께 먹으면서 카우보이 비밥 시리즈를 아이패드로 시청한다. 꿀 같은 시간... 갈비 만두는 달콤한 듯한 맛이 감돌면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고기 맛이 일품이다. 짜라짜짜짜~~ 파와 청양고추를 썰어서 함께 곁드는 짜파게티는 맛이 참 좋다. 일본식 뭐라고 해야 하나... 먹을 생각에 겉 표지를 버렸다. 개인적으로 짜파게티만 못하다.. 밍밍해 ㅋㅋㅋ 칙쇼... 아이패드의 '카우보이 비밥'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켠다. 두근두근 기모찌... 아...너무 맛있었다...사랑해요 짜파게티!! '카우.. 2018. 7. 25.
[GIYO PUMP]지요 자전거 펌프(GM-741) 자전거에서 바퀴는 중요한 부품 중에서 하나이다. 왜냐고? 바퀴가 없으면 굴러 갈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공기압 체크는 수시로 해주어야 한다. 바퀴의 종류에 따라 공기압은 조금씩 다르다. 정해져 있는 공기압을 체크하고 보충할 수 있으려면 그 공기압을 표시해 주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그래서 난 대만 제품인 지요 펌프를 선택했다. 뒷 편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거치할 수 있는 부품과 바퀴 종류에 따른 구멍 입구를 추가하고 있다. 펼치면 위와 같은 형태가 된다. 공기를 주입하면서 현재 공기압을 체크할 수 있는 부분이다. 실제로 공기압 체크가 비교적 정확하게 측정되는 것 같았다. 사진 우측은 손잡이를 펼쳤을 때의 모습이고, 이 부분을 푸쉬하면서 작업을 할 수 있다. 다소 작기는 하지만 작업에 무리는 없다. .. 2018. 7. 14.
[Guardian Cube]가디언 큐브 퇴사를 기념하여 얼마 전에 미니벨로 자전거를 구입하였다. 하지만 장마가 시작되어 자전거를 제대로 타보지 못해서 부가적인 용품들부터 사용기를 적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되었다. 그 중에서 자전거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자물쇠를 구입하였다. 하지만 보통 사용하는 번호를 맞추는 돌돌이 자전거 잠금장치는 사용하지 않을 때 자전거에 휙휙 감아서 놓는 것도 별로이고 그게 통통 튀면 주행에 방해가 되기도 해서 고민 끝에 내가 구매한 '가디언 큐브'라는 락 제품을 구매하였다. 말 그대로 큐브 모양의 정사각형 자물쇠이다. 자전거에 예쁘고 효율적이게 거치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든다. 더불어 확실한 자물쇠 역할은 기본!! 상품의 패키지는 위와 같은 패키지로 배송 되었다. 자물쇠는 나름 무게감이 느껴졌다. 크기는 남자 손바닥 면적.. 2018. 7. 4.
반응형